학습지원센터

빠른상담

빠른상담

빠른상담

학습문의 및 상담

1670-6783

수강생학습지원

1666-0592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 주말/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게시글 정보
2022년도 7월 3분기 학습자등록·학점인정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4
작성일 2022-07-19 조회수 393
공지기간 2022-07-19 ~ 2022-07-19
첨부파일 2022년 7월 3분기 학습자등록·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pdf(452KB)  

안녕하세요. 드림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학점인정신청은 학점은행제 주관기관인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www.cb.or.kr) 에서 직접 진행하시면 됩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학점인정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자 하오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공지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지사항 바로가기

 

 

신청 방법 신청 구분 신청 기간
온라인
신청
학습자등록 2022.6.15(수) 10:00 ~ 2022.7.29(금) 18:00
※ 서류 제출기한(우체국 소인 기준) : 2022.8.3(수)
학점인정
학위 및 전공변경
학위연계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취소
전공교양호환과목
학습구분 변경
국평원
방문신청
학습자등록 2022.7.4(월) ~ 2022.7.15(금)
평일 09:00~17:00
(토·일, 공휴일 신청불가)
학점인정
재심
학습자등록
(북한이탈주민 및 외국교육과정 이수자)
2022.7.4(월) ~ 2022.7.15(금)
평일 09:00~11:30 / 13:00~17:00
(토·일, 공휴일 신청불가)

※ 북한이탈주민 및 외국교육과정 이수자의 학습자등록은 방문접수에 한함
(온라인 접수 불가)
※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요금 본인 부담).

교육청
방문신청
학습자등록 2022.7.4(월) ~ 2022.7.15(금)
평일 09:00~12:00 / 13:00~16:00
(토·일, 공휴일 신청불가)
학점인정

※ 각 교육청별로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청 방문 접수 시 접수관련 세부 안내가 불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학점은행제 콜센터(1600-0400)로 문의하신 뒤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청 방문 접수 시 접수기간 종료 이후 본원 서류 이송 → 서류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학점인정 신청방법 바로가기 

 

학습자등록 방법 바로가기 

X

수강생 학습지원

(학사운영팀 1666-0592)

원격지원 신청하기

학습상담 및 설계문의

(학습지원팀 1670-6783, 1599-6783)

원격지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