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빠른상담

빠른상담

빠른상담

학습문의 및 상담

1670-6783

수강생학습지원

1666-0592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 주말/공휴일 휴무

자주하는질문

수강료 결제방식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무통장 입금방식: 수강료를 지정되어있는 은행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입금시, 입금자 확인을 위해 입금자명에 신청자 성명과 주민번호 앞4자리를 적어 주시기바랍니다.

2) 온라인 계좌이체

3) 신용카드결제

결제한 수강료에 대하여 소득공제를 위한 증명서를 받을 수 있나요?

본원에서 이수하신 과목에 대한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매년 12월 경 본원 홈페이지 - 교육비납입증명서의 메뉴를 통하여 발급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버튼을 더블클릭 하거나 지불중 일 때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1666-059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중복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지불실패 원인이 다음과 같은 경우일 때 다음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1) 지불실패 원인이 사용자 인증정보 누락일 경우는 신용카드 지불입력창에서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불실패 원인이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에 윗면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3)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상이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카드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오류회수초과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해당일에는 사용하신 신용카드의 모든 거래를 하실 수 없으니 비밀번호 입력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비밀조회 문의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페이지 : 01/01 [Pre 1 Next]
검색 아이콘
X

수강생 학습지원

(학사운영팀 1666-0592)

원격지원 신청하기

학습상담 및 설계문의

(학습지원팀 1670-6783, 1599-6783)

원격지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