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빠른상담

빠른상담

빠른상담

학습문의 및 상담

1670-6783

수강생학습지원

1666-0592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 주말/공휴일 휴무

학사일정

게시글 정보
2021년 2학기 5기수 과제물 제출 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9
작성일 2021-10-05 조회수 68
첨부파일 과제+작성+가이드+라인.hwp(25KB)   과제가이드북_.pdf(10756KB)  

안녕하십니까? 드림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과제물 제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제출기간 :  2021년 11월 04일(목) 10시 ~ 2021년 12월 03일(금) 23시55분 까지

2. 제출방법 :  나의강의실 -> 평가관리 -> 과제물 제출하기

 

3. 작성방법

첨부파일 : 한글파일로 작성 A4 2~3장 이상, 10포인트

 [본 교육원은 모사판정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식별이 가능한 한글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 과제물 작성시 [학번(ID), 홍길동 , 과제물 제목 ]의 형식으로 작성하시고, 표지는 만들지 않습니다.

과제 첨부파일의 제목은 너무 길게 될 경우 제대로 파일업로드가 안되어 0점 처리가 될 수 있으니 [과목명, 성함]으로 저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4. 기타사항
-대행 또는 유료사이트 적발 시 : 0점 처리
-모사답안 제출시 : 0점처리

-참고문헌기재 : 미기재시 감점요인

-문서 암호 걸린 경우: 0점 처리

-과제 주제와 상이한 경우: 0점 처리

-분량미달 시 : 감점처리(기본점수 부여)


5. 과제물 제출 방법
 1) 수강과목 강의실 좌측 메뉴 [과제물] 클릭
 2) 해당 과제물 상태란에 [제출하기] 클릭
 3) 과제물 관리 팝업출현 - [찾아보기] 클릭 후 작성된 과제물 파일 업로드후, [확인]
 

6. 과제물 확인 방법

 1) 해당 과목 과제물 클릭 - 과제물 관리 팝업출현 - [내가 제출한 파일 확인]

 

※유의사항
- 반드시 과제물 메뉴에 제출바라며, 다른 곳에 제출하시는 분은 채점이 되지 않습니다.

- 과제물 제출기간내 최종 제출된 과제에 대하여 채점이 됩니다.

- 과제물 첨부시, 잘못된 파일 업로드는 학습자 본인 책임이므로, 정상적인 과제물을 첨부바랍니다.

- 과제물 제출 기간은 본 교육원의 학사운영방침에 따라 연장이 절대 불가능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X

수강생 학습지원

(학사운영팀 1666-0592)

원격지원 신청하기

학습상담 및 설계문의

(학습지원팀 1670-6783, 1599-6783)

원격지원 신청하기